4월 13일 (토) | 부활절 제2주일 토요일 (제131일) 부활절 기도 : 프란체스코 형제님, 가난해지는 법을 가르쳐주십시오

by 좋은만남 posted Apr 06, 202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부활절 기도 : 프란체스코 형제님, 가난해지는 법을 가르쳐주십시오

창조주 하느님, 우리에게 귀를 주시고 씨 뿌리는 비유의 옥토처럼 기름진 흙을 주소서. 우리를 생기로 채우시어, 당신이 주시는 생명의 말씀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하소서. 우리를 사랑하시고 지금 이 순간까지 인도해주셔서 고맙습니다.
오늘 우리로 하여금 새로이 듣게 하시고 새로이 받아들이게 하소서. 당신을 위하여, 다가오는 하느님 나라를 위하여, 당신이 바뀌기를 바라시는 사람으로 바뀌게 하소서.
성 프란체스코 형제님, 우리에게 가난해지는 법을 가르쳐주십시오. 어떻게 하면 가난해지는지를 우리 부유한 미국인들은 모릅니다. 어떻게 하면 당신이 하느님을 믿고 의지하였듯이 그렇게 하느님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지, 그걸 모릅니다. 사람들이 맘 놓고 우리 이름을 부를 수 있게 하는 법을 모릅니다. 우리는 그저 사랑을 받고 유명해지고 싶을 따름입니다.
작은 프란체스코 형제님, 어떻게 하면 우리도 작아질 수 있는지 가르쳐주십시오. 우리 교회를 새롭게 해주시고 프란체스코 수도회를 새롭게 해주십시오. 예수의 사랑 안에서 이 세계를 새롭게 해주십시오. 예수를 향해 불타는 가슴을 우리에게 주시어 오직 그분 말고는 아무도 찾지 말고 보지 말게 해주십시오. 이 모든 간구를 프란체스코와 함께 예수 이름으로 드립니다.

Articles

1 2 3 4 5 6 7 8 9 10